초보자 필독사항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 내용들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수월하게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닝 스파이크 - Winning Spike
게임 제작사 (Making) - Konami
제작 년도 (Since) - 1997년
카테고리 (Category) - Sports / Volleyball
에뮬 구분 (Emulator) - 마메 (Mame)
게임용량 (Size) - 10.54 MB
소스 (Source) - konamigx.c
게임 이미지 (Snap Shot)
타이틀 (Title)
게임 다운로드 (Game Download)
10MB 보다 큰 파일은 용량 제한으로 인하여 반디집으로 분할 압축되어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다음 압축을 한번 해제한 후 zip 형식의 롬파일을 roms 폴더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원본롬 (Roms)
원본롬 파일은 게임 실행에 반드시 필요하므로 다운 받아야 합니다.
클론롬 (Clone Roms)
위닝 스파이크 (일본판 버전 A, JAA) Winning Spike (ver JAA)
구동 에뮬레이터
History
Winning Spike (c) 1997 Konami.
- TECHNICAL -
Konami GX hardware
Game ID : GX705
Main CPU : 68EC020 (@ 24 Mhz)
Sound CPU : 68000 (@ 9.2 Mhz)
Sound Chips : (2x) K054539 (@ 48 Khz)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384 x 224 pixels
Screen refresh : 60.00 Hz
Palette Colors : 8192
Players : 4
Control : 8-way joystick
Buttons : 3
- STAFF -
Assistant directors : 'Monkey Business' Takepon, 'Super Lover' Mommy Ad
Main programmer : 'Red Shooter 7.5.5' K. Toga
Programmer : 'Shooting Guard' Cha-Cha-Ki
Motion designers : 'Sonic & Throw' S. Kihara, '3Digitizer' T. Nagamatsu
Stage designer : 'Dzungarian Hamster' Terara Hitomi
Graphic designers : 'Peace Maker' Sho. M, 'Retouching' Y-akaue, 'Machine 4.0J' Machuoka,
'King of Unlucky' M. Yabe, 'Ducati-User' Zig the Crusher
Rendering designer : 'Bones' T. Hayashino
Sound editor : 'Precision Man' Sakagon
Music composer : 'Snail Man' Name-Kun
Product designer : 'Tel-Matsu 928' M. Uematsu
Manual planning : Hideaki Minoda
Technical engineer : K. Hashima
Technical support : Yoshikazu Yzz
Team manager : 'Takarazuka Raid' Acky 7
Produced by : KCE R
- SOURCES -
Game's rom.
- 올라온 자료에 문제가 있을 시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